한남대학교 총동문회 :: 환영합니다

























HOME > 소식과동정 > 공지사항



 
  총동문회 총장면담 진행상황 보고
  글쓴이 : 관리자님     날짜 : 17-07-19 16:43     조회 : 145    
지난 7월 3일 경영대학원 총동문회가 모교에 발전기금 4천만 원을 기탁하고 원우회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모교 발전에 애쓰신 경영대학원 동문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구나 56주년 기념관에 원우회 사무실 개소식까지 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우리 한남대학교총동문회도 더욱 분발해 모교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총동문회도 금년에 발전기금과 장학금 지급 등 총 4300여 만원을 모교에 기탁했습니다. 총동문회로서 충분치 않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적자로 출발한 35대 총동문회로서는 나름 최선을 다한 것이며, 앞으로 각 과별 기수별 동문회를 활성화해 신뢰받는 총동문회를 만들어나갈 것임을 다시 밝힙니다.

현 총동문회 사무실이 산학협력단 계약직 교수 연구실과 공간을 함께 쓰는 어려운 형편에 대해서는 동문들께서 이미 알고 계신 바입니다. 그래서 차제에 총장님과의 직접 대면을 통해 동문회의 실정과 모교와의 발전적 관계 설정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고 원만한 사무실 이용 등을 협의하려 합니다.

17일 총장 비서실장님과 연락이 되지 않아 메모만 남기고, 18일 비서실장님과 통화해 총장님 면담을 요청했습니다. 현재 총장님이 일본 출장 중이시고 21일 귀국 예정이신데, 24일부터는 교직원들 집중 휴가 기간이라 31일 이후에나 스케줄을 보고 면담 일정을 알아보겠다고 합니다.

35대 동문회 출범 이후 직접 대면해 인사를 나누고 허심탄회하게 대화해 보지 못했기에, 이번엔 꼭 시간을 내 주셔서 모교 출신 총장님과 모교 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서로를 용납하는 화합의 계기가 마련되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